초보자를 위한 Facebook 마케팅: 소셜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초보자를 위한 Facebook 마케팅: 소셜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초보자를 위한 Facebook 마케팅: 소셜 미디어를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

페이스북에서 확고한 입지를 갖추는 것은 여러분의 사업을 성공적으로 홍보하고 또한 고객들과 접촉하기 위한 기초가 될 수 있다.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페이스북 마케팅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것이 중요하다.

이 기사의 팁을 읽어 보십시오.

다음 캠페인을 준비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팬들과 정기적으로 대화를 나누면서 그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아보세요.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글을 올릴 때 유의해야 한다.

성공한 많은 기업인들이 일반인들로부터 통용되는 훌륭한 마케팅 아이디어를 받았다.

팬들을 무시하지 마라.

비즈니스 페이스북 페이지에 게시할 때는 항상 프로페셔널한 톤을 사용하십시오.

당신은 당신의 페이지가 당신의 사업을 반영하기 때문에 항상 프로페셔널하게 유지되도록 하고 싶어한다.

전문적인 톤을 유지하면 고객층 간의 신뢰 구축에 도움이 될 것이다.

가능한 한 게시물에 회신하여 고객을 참여시키십시오.

매일 당신의 벽을 감시하고 당신의 브랜드 또한 @ 메시지를 체크하는 것이 중요하다.

특히 코멘트에 고객 서비스 지원이 필요한지, 불만사항이 드러나면 회신하는 것이 중요하다.

꼭 페이지가 필요한 것은 아니니, 그룹이 너에게 더 좋을지도 몰라.

페이스북에 그룹을 개설하는 것은 가입자들이 온라인에서 그들 자신의 커뮤니티를 시작하고 서로 교류하도록 고무시킬 수 있다.

그룹과 페이지를 함께 활용하여 사용자가 관심을 갖고 상호작용하도록 할 수 있다.

페이스북 제안은 당신에게 자신을 홍보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한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그들에게 그 제안을 한 다음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 벽에 Promo Post를 설치하는 것이다.

좋은 제안은 잠재 고객들에게도 어필할 것이다.

특정 광고로 고객을 공략하는 한 가지 방법은 페이스북의 “고객 대상” 기능에 이메일 목록을 추가하는 것이다.

이는 리드가 판매로 전환될 수 있는 기회가 더 많기 때문에 전환율을 높이고 캠페인 비용을 절감해 준다.

기존 청중을 상대하십시오.

사람들은 종종 새로운 고객들에게 초점을 맞추고 옛 고객들에 대해 잊어버리는 경향이 있다.

페이스북 마케팅 캠페인의 효과를 극대화하려면 청중의 존경을 유지해야 한다.

이것은 당신의 브랜드와 진정한 관계를 맺게 되고, 따라서 고객들에게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 한다.

더 많은 팔로워를 얻기 위해 경품 프로모션을 진행하십시오.

메일링 리스트에 기꺼이 이름을 올릴 수 있는 소규모 고객 그룹이나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다”고 말하는 고객에게 무언가를 전달하십시오.

많은 관심과 새로운 팔로워를 얻으려면 적은 돈밖에 들지 않을 것이다.

장벽에 나타나는 코멘트 및 게시물에 항상 응답하십시오.

만약 누군가가 당신의 사업에 접촉하려고 노력한다면, 당신은 그들과 대화하기 위해 시간을 가져야 한다.

그것은 마치 전화와 같다: 당신은 절대 당신의 기계에 남겨진 메세지에 그것을 남기지 않을 것이다, 그렇지 않은가?

페이스북이 항상 마케팅을 위한 최고의 소셜 미디어는 아니다.

페이스북은 훌륭한 네트워킹 사이트지만, 다른 인구 통계에 접근하는 많은 다른 사이트들이 있다.

Facebook에 커밋하기 전에 대상 인구 통계학자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네트워크를 조사하십시오.

새로운 페이스북 마케터들이 직면하고 있는 가장 어려운 문제들 중 하나는 시작부터 시작하라는 것이다.

회사 웹 사이트에 Facebook 버튼을 표시하여 마케팅 프로세스를 시작하십시오.

이것은 사람들이 당신의 사업에 접속할 수 있도록 하는 비침입적인 형태의 마케팅이다.

팬들이 페이스북을 통해 사업을 “좋다”고 하면,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의 사업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쉽게 업데이트할 수 있다.

제공되는 제품 및 서비스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은 정보를 제공받으십시오.

하루에 5회 이상 업데이트를 게시하지 마십시오.

업데이트 내용이 풍부하고 팔로워와 고객이 즐겨 읽을 수 있는 정보가 많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당신이 받은 모든 코멘트에 최선을 다해 응답하라.

이것은 당신의 페이지에 있는 받은 편지함 메시지와 주석을 의미한다.

이 추가 근무는 차후에 복리후생금을 지불할 것이다.

당신은 이 기사를 검토한 후에 효율적인 페이스북 마케팅 캠페인을 어떻게 전개할 수 있는지에 대해 더 잘 알고 있어야 한다.

당신은 당신의 틈새 청중을 성공시킬 전략을 개발하기 위해 위의 팁을 사용할 수 있다.

캠페인을 시작하기 전에 시간을 갖고 Facebook 마케팅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