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에서 동영상을 효과적으로 판매하는 방법

온라인에서 동영상을 효과적으로 판매하는 방법

온라인에서 동영상을 효과적으로 판매하는 방법

비디오를 사용하여 마케팅 메시지를 이해하는 것은 효과적이고 직관적인 방법으로 사람들에게 다가갈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비디오 마케팅을 기업의 홍보 전술로 삼는 것은 좋은 결정이다.

만약 당신이 비디오를 통한 마케팅을 고려하고 있다면 이 글의 정보는 당신을 지시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가능한 한 많은 비디오를 만드는 것이 가장 좋다.

방문자들이 당신의 채널을 확인하면, 그들은 당신이 계속해서 새로운 비디오를 추가하는 것을 보기를 바랄 것이다.

그렇게 하면, 여러분은 또한 새롭게 확장된 청중들과 더 다양한 주제에 대해 토론할 수 있을 것이다.

비디오 마케팅 콘텐츠를 제작할 때 콘텐츠의 제작 가치에 집착하지 마십시오.

높은 생산가치가 투자에서 좋은 수익을 얻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거대 기업들은 간단한 영상으로 훌륭한 마케팅 계획을 세웠다.

매력적인 제목이 동영상의 성공에 얼마나 중요한지 기억하십시오.

최고의 타이틀은 새로운 시청자들을 불러올 것이다.

그것은 사람들이 애초에 비디오를 보게 하는 것이다.

잠시 시간을 내어 동영상의 크리에이티브 제목을 만드십시오.

유튜브에 꼭 신경 쓰세요.

그곳은 정말 당신이 캠페인을 시작해야 할 첫 번째 장소다.

우선, 당신의 비디오는 무료로 호스팅된다.

그것은 또한 인터넷에서 세 번째로 인기 있는 웹사이트다.

유튜브는 비디오가 가장 많이 팔리고 검색이 두 번째로 많은 사이트다.

과소평가하지 마!

당신의 고객들이 당신의 제품을 사용하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는가? 그렇다면, 올바른 사용 방법을 알려주는 튜토리얼 비디오를 만드십시오.

기존 고객과 고객의 문제를 모두 해결하게 될 것이다.

항상 재미있는 내용을 가지고 있어라.

동영상이 시청자의 주의를 끌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페이스북이나 유투브 같은 사이트를 사용하여 동영상을 더 많이 볼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관련성이 있는 비디오를 보고 싶어한다.

재미있는 비디오를 만들면 트래픽이 계속 증가할 수 있다.

비디오 근처에 선택 메일 목록 양식을 추가하십시오.

이것은 당신이 팔고 있는 것에 그들이 관심을 가지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다.

참석하는 공개 행사에는 반드시 비디오 카메라를 가지고 가십시오.

당신은 언제 당신 분야의 전문가를 만나게 될지, 혹은 특정한 순간을 기록하기를 원하는지 결코 알지 못한다.

만약 당신이 그 행사에서 연설하고 있다면, 누군가에게 당신의 강연을 촬영하게 하라.

시청자들이 자주 돌아올 수 있도록 항상 신선하고 흥미진진한 컨텐츠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지루한 콘텐츠는 잠재적인 시청자들을 몰아낼 뿐이고, 그것은 당신의 사업에 좋지 않다.

시청자들이 다음 비디오를 보고 싶어하도록 독창적으로, 재미있는 비디오를 만들고 엔딩 작업을 하십시오.

호기심을 자극하는 콘텐츠가 있다면 시청자들은 반드시 따라 할 것이다.

영상에 인사말도 넣어야 한다.

반드시 자기소개를 하고 비디오의 시작 부분에서 당신의 회사에 대해 약간 말하시오.

마지막으로, 회사의 이름을 반복하고 청중이 여러분의 웹사이트를 방문하거나 제품을 구매하도록 동기를 부여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고객들이 같은 질문을 하는 것처럼 보인다면, 그 질문들에 답할 수 있는 비디오를 만드세요.

비디오 FAQ가 일반 FAQ보다 훨씬 낫다.

이것은 방문객들이 그들의 정보를 받고자 하는 방법에 대한 선택을 제공한다.

유튜브 동영상은 상당히 절제된 논평이 필요하다.

많은 사람들이 익명으로 느껴지기 때문에 당신의 동영상에 적절하지 않은 말을 할 것이다.

이것은 정말로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쫓아낼 수 있다.

시간이 부족하면 코멘트를 모두 비활성화하십시오.

비디오를 광고처럼 만들지 마라.

만약 당신이 당신의 모든 비디오에 판매를 강요한다면 당신의 잠재 고객들은 지루하고 짜증을 낼 것이다.

청중에게 유용한 팁, 재미있는 사실, 또는 그들의 질문에 답하고 당신의 제품을 자세히 보여 주는 것과 같은 양질의 콘텐츠를 제공해야 한다.

비디오 마케팅을 할 때는 항상 따뜻한 인사로 시작하십시오.

이것은 청중을 사로잡는 데 도움이 되므로.

콘텐츠에 접근하기 전에 방문자에게 자신이 누구인지, 비즈니스가 무엇을 제공하는지 정확히 알리십시오.

너도 다정하게 작별 인사를 해라.

앞서 언급했듯이, 비디오 마케팅은 당신의 사업을 이 세대와 연결시키는데 아주 좋다.

이 정보는 당신의 회사를 홍보하기 위해 비디오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확실한 아이디어를 줄 것이다.

다음 마케팅 캠페인에 이 정보를 사용하십시오!

Clo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