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만을 위한 불면증과 관련된 놀라운 데이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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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신만을 위한 불면증과 관련된 놀라운 데이터

잠을 자는 것은 힘든 일일 수 있다.

이것은 여러분이 수면 패턴을 개선함으로써 불면증에 대처하는 방법을 배우는 것이 필요할 수도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이 기사는 당신이 잠을 잘 수 있는 전략을 배울 때 시작할 수 있도록 도와줄 것이다.

잠을 자기 전에 최소한 30분 전에 TV와 컴퓨터를 꺼라.

그러한 장치들은 당신을 편안하게 하는 대신에 자극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들을 정지시킨다면, 당신의 몸은 쉴 준비를 시작할 수 있다.

그 일상에 착수하면, 너는 그것에 대해 더 잘 될 것이다.

평소보다 일찍 일어나라.

추가로 30분 정도의 깨어있는 시간은 밤에 잠을 잘 수 있도록 충분히 당신을 지치게 할 수 있다.

얼마나 많은 수면이 필요한지 모니터링하고 매일 밤 스케줄을 지켜라.

불면증에 대처하는 것을 돕기 위해 취침 의식을 시작하라.

취침 의식은 당신의 몸이 안정되고 잠을 준비하도록 신호할 것이다.

의식의 각 부분을 마치면 졸음이 몰려온다.

관절염이 있는 많은 사람들도 불면증을 가지고 있다.

관절염의 통증이 너무 심해서 밤을 새울 수도 있다.

만약 이것이 당신의 문제라면, 뜨거운 목욕, 약간의 이완 운동 또는 잠자기 전에 이부프로펜을 시도해봐라.

만약 당신이 여러 날 밤 동안 불면증을 앓았다면, 의사에게 가는 것을 생각해보라.

불면증은 종종 삶의 사건들에 대한 단기적인 반응이지만, 의학적인 문제들에 의해서도 야기될 수 있다.

더 큰 문제가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도록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마그네슘은 수면을 돕는 훌륭한 미네랄이다.

마그네슘은 신경전달물질에 영향을 주어 건강한 수면을 취하게 한다.

검은콩, 넙치, 시금치, 호박씨 같은 음식에서 마그네슘을 발견할 수 있는데, 모두 수치가 높다.

게다가, 몸에 적절한 마그네슘 수치를 갖는 것은 근육 경련을 완화시킬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처방전 없이 수면을 취하는 것과 같은 것을 시도할 것이라면, 반드시 의사에게 그것이 안전한지 물어보라.

장기간 사용할 계획이라면 더욱 중요하다.

당신은 그것이 단기적인 사용에만 좋고 장기간 사용하는 것은 위험하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을 것이다.

당신의 침실은 잠자고 옷을 입는 용도로만 사용되어야 한다.

그곳에서 컴퓨터나 텔레비전을 사용한다면, 이것은 활동으로 가득찬 영역으로 알려지게 될 것이다.

거기서 그냥 잠을 자면 그냥 잠을 잘 수 있는 장소라고 생각하도록 뇌를 다시 가르칠 수 있어!

잠자리에 들기 전에 마사지를 하면 잠이 더 쉽게 올 수 있다.

몸은 차분해지고 근육은 이완된다.

파트너와 교대로 밤을 보내면서 두 사람 모두 좀 더 편안한 수면의 혜택을 누리도록 하십시오.

정교한 마사지를 할 필요는 없다.

몇 분만 부드럽게 만지면 정말 도움이 될 거야.

불면증을 물리치는 것은 쉽지 않지만, 그렇게 하는 것은 전적으로 시간과 노력을 들일 가치가 있다.

이제 곧 잠을 잘 자도록 시작해라.

이렇게 많은 치료 방법들과 예방 조치들을 이용할 수 있는 상황에서 불면증이 여러분의 행복을 파괴하도록 허용되어야 할 이유는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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