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비법을 찾고 있는가?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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근육을 키우는데 도움이 되는 다이어트 비법을 찾고 있는가?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피트니스 잡지 표지에 전시된 흠잡을 데 없는 몸매는 그들이 영감을 주는 것만큼 실망스러울 수 있다.

그런 발전이 너에게 가능한가? 너는 완벽하지는 않지만, 확실히 근육을 기를 수 있고 네 피부에서 기분이 좋아.

이 글에서 읽을 내용 같은 유용한 정보로 시작할 수 있다.

야채를 많이 먹도록 해.

근육 형성을 촉진하는 많은 식단은 단백질과 탄수화물을 섭취하는 것에 많은 중점을 두지만, 채소는 보통 무시된다.

채소는 단백질과 탄수화물이 많이 함유된 식품이 일반적으로 부족한 귀중한 영양소를 제공한다.

물론, 야채에도 1톤의 섬유질이 들어있다.

섬유질은 당신의 몸이 단백질을 더 효과적으로 활용할 수 있게 해준다.

사람들이 운동할 때 흔히 저지르는 실수는 기술보다는 속도에 초점을 맞추는 것이다.

신중하고 신중하게 연습하는 것은 나쁜 형태로 빠르게 세트를 만들어 내는 것보다 훨씬 더 좋은 결과를 줄 것이다.

연습이 제대로 이루어지고 있는지 확인하면서 시간을 들여야 한다.

여러분이 하고 있는 운동을 연구해서 근육량을 늘리는 데 실제로 도움이 될 수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근육 형성, 토닝, 그리고 특정한 근육 그룹과 같이 다른 것에 초점을 맞추는 다양한 종류의 운동이 있다.

다양한 운동과 기술을 사용하여 각각의 근육 그룹에 대해 원하는 결과를 얻으십시오.

근육을 쓰려고 할 때, 당신은 당신이 충분한 칼로리를 섭취하고 있는지 확인해야 할 것이다.

일주일에 약 1파운드를 벌기 위해 필요한 만큼 많이 먹기를 원하는 것이다.

매일 250에서 500칼로리 정도 더 섭취할 수 있는 건강한 방법을 찾으십시오.

체중의 변화가 보이지 않는다면 식습관을 바꾸는 것을 고려해보라.

근육을 키우는 것이 중요할 때는 탄수화물을 잊지 말아야 한다.

당신의 몸은 탄수화물이 제공하는 에너지를 필요로 하고 만약 충분치 않다면, 당신의 몸은 단백질을 분해하여 에너지로 사용한다.

탄수화물을 충분히 섭취하면 운동 지구력이 높아질 뿐만 아니라 하루를 이겨내는 데 필요한 에너지를 얻을 수 있다.

단기적인 목표를 설정하고 이러한 목표를 달성한 것에 대해 스스로 보상하는 것은 동기의 훌륭한 원천이 될 수 있다.

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이 일을 계속할 수 있으려면 동기부여가 필요할 것이다.

당신은 또한 당신의 근력 배양 노력을 증진시킬 보상을 선택할 수도 있다.

예를 들어, 당신은 깊은 조직 마사지를 받을 수 있다; 그것은 당신의 혈류를 증가시키고, 기분을 좋게 하고, 심지어 손상된 근육을 재건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탄수화물은 근육을 키우는 데 필수적이다.

탄수화물은 몸에 연료를 공급할 뿐만 아니라 근육의 톤을 증가시키기 위해 필요하다.

탄수화물 섭취에 대한 좋은 공식은 몸무게 1파운드당 2~3g씩 먹는 것이다.

한 시간 이상 운동하지 마라.

일단 운동이 시시각각 이상으로 진행되면 신체는 인간의 스트레스 호르몬인 코티솔을 과다하게 생성하게 된다.

코티솔은 테스토스테론을 차단할 수 있는 호르몬으로 근육 형성 과정에 쏟는 노력을 낭비한다.

운동 시간을 60분 이내로 유지하는 것은 운동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다.

근육 강화 프로그램을 시작하자마자 단백질 섭취를 급격히 늘리는 것은 흔한 오류다.

단백질이 더 많다는 것은 여러분의 일상 식단에 칼로리가 더해진다는 것을 의미할 수도 있다.

이것은 조심하지 않으면 체중 증가를 초래할 수 있다.

천천히 단백질 섭취량을 늘려 매일 약 200칼로리를 섭취하면 근육을 키울 확률이 훨씬 높아진다.

혈압 운동을 당신의 일상에 포함시키도록 하라.

이러한 종류의 운동은 빠른 경련 근육을 강화시켜 더 큰 근육 발달을 촉진시켜 줄 것이다.

가속이 필요하기 때문에 평방미터 운동은 탄도 움직임과 다르지 않다.

예를 들어 평방 팔굽혀펴기를 하고 있다면 움직임을 마치면서 바닥에서 손을 떼면서 몸을 위로 밀어 올리게 된다.

때때로 부정행위를 해서 운동에서 가능한 모든 것을 얻어내는 것은 괜찮아.

당신이 여분의 회원을 끝내려고 애쓰는 동안, 만약 그것이 당신이 그것을 끝내는 데 도움이 된다면 당신은 당신의 몸을 조금밖에 사용할 수 없다.

이렇게 하면 운동량을 늘리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말하자면, 너무 자주 속이는 것은 좋은 생각이 아니다.

통제된 rep 속도를 유지한다.

당신이 당신의 의견을 말할 때 당신의 양식에 타협하지 마라.

완벽은 도달하기 어렵지만, 넌 이미 대단해! 단지 이 정보를 찾는 동기를 갖는다는 것은 당신이 올바른 길을 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때로는 그 첫걸음이 가장 어렵기 때문에, 그것을 벗어나면, 여러분은 체육관에 가서 방금 배운 것을 실행에 옮길 준비가 되어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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