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을 만드는 데 힘든 시간?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근육을 만드는 데 힘든 시간?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근육을 만드는 데 힘든 시간? 이러한 팁을 시도해 보십시오!

대부분의 사람들은 스스로를 향상시키고 싶어하지만, 많은 사람들은 신경 쓸 수 없다.

하지만, 여러분은 무리로부터 자신을 분리할 수 있고, 실제로 여러분이 원하는 방식으로 몸을 만들 수 있다.

근육을 빨리 만드는 방법에 대한 쉬운 방법을 배우려면 계속 읽으세요.

최고의 운동 기법을 배우면 근육 형성에 도움이 되지 않는 운동으로 시간을 낭비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근육의 각 세트는 다르게 운동될 수 있으므로, 한 가지 크기가 모두 맞는다고 가정하지 마십시오.

다양한 운동과 기술을 사용하여 각각의 근육 그룹에 대해 원하는 결과를 얻으십시오.

운동을 시작하기 전에 제대로 준비운동을 해야 한다.

당신의 근육이 강해지면, 그들은 부상을 입기 쉽도록 만드는 많은 추가적인 스트레스를 경험할 것이다.

그들을 따뜻하게 함으로써 부상을 방지할 수 있다.

가벼운 운동 몇 세트부터 시작해서 중간 세트에 이어 무거운 것을 들어올려야 한다.

육류 제품은 단백질의 좋은 공급원이며 근육량을 더하는 데 도움을 준다.

체중의 파운드당 1그램의 고기를 먹어라.

그래야 단백질을 비축할 수 있고, 단백질을 더 많이 섭취하면 원하는 근육의 종류를 더 잘 발달시킬 수 있을 것이다.

근육을 만드는 프로그램을 할 때 탄수화물의 중요성을 기억하라.

탄수화물은 신체에 에너지를 공급하여, 여러분이 운동을 할 수 있게 해준다.

그렇지 않으면, 여러분의 몸은 대신 에너지를 위해 저장된 단백질과 근육을 분해할 것이다.

탄수화물을 충분히 섭취하면 운동 지구력이 높아질 뿐만 아니라 하루를 이겨내는 데 필요한 에너지를 얻을 수 있다.

자신에게 동기를 부여하는 좋은 방법은 단기적인 목표를 세우고 그것에 도달했을 때 자신에게 보상을 주는 것이다.

근육이 붙는 데는 상당한 시간이 걸릴 것이기 때문에 의욕을 잃지 말아야 한다.

여러분은 심지어 근육의 형성과 직접적으로 관련된 보상을 스스로에게 줄 수도 있다.

새로운 피트니스 장비에 투자하면 운동이 지루해지는 것을 막고 목표를 달성하는데 도움이 될 것이다.

복합 운동은 당신이 가능한 최고의 근육 성장을 얻는 데 도움을 줄 것이다.

이 운동들은 여러 개의 근육 그룹을 동시에 작용한다.

예를 들어 벤치 프레싱은 어깨, 가슴, 삼두근을 발달시키는 데 도움을 준다.

만약 여러분이 근육량을 늘리려고 한다면, 식단에서 단백질을 충분히 섭취하도록 하라.

만약 여러분이 충분한 단백질을 섭취하고 있지 않다면, 여러분의 몸은 여러분이 운동하는 동안 스스로를 지탱하고 여러분이 부풀어 오르는 것을 막기 위해 근육 조직을 사용해야 할 것이다.

매일 체중이 나가는 1파운드당 1g 정도를 소비해야 할 것 같다.

가슴과 등이나 쿼드와 햄스트링과 같은 반대쪽 근육을 같은 세션에서 훈련시킨다.

이 절차는 반대쪽이 일하는 동안 근육을 쉬게 한다.

이 방법은 또한 더 효율적이고 운동 시간이 짧기 때문에 강도를 높일 수 있다.

이제 이 작품을 숙독하였으니, 근육을 키우고 외모를 개선하는 것이 실제로 가능하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다.

네 몫이 좀 필요하지만 여기서 얻은 지식은 네가 근육을 키우기 시작하고 최선을 다하는 것이 간단하고 쉽다는 것을 보장해 줄 거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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