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 엔진 최적화를 위해 이 훌륭한 조언 활용

검색 엔진 최적화를 위해 이 훌륭한 조언 활용

검색 엔진 최적화를 위해 이 훌륭한 조언 활용

검색 엔진 최적화를 통해 검색 엔진 결과에서 경쟁업체보다 확실한 우위를 확보할 수 있다.

올바른 키워드를 사용하면 사람들이 당신의 사이트와 같은 사이트를 검색할 때 당신의 사이트가 뜨게 될 것이다.

이 기사는 SEO 과정을 구성하는 방법과 아이디어를 단순화할 것이다.

웹 사이트의 페이지 간 연결에는 키워드 친화적인 앵커 텍스트를 사용하십시오.

당신의 링크는 결코 단순히 “여기를 클릭하라”라고 읽으면 안 된다.

이것은 당신의 검색 엔진 순위에 어떤 식으로든 도움이 되지 않는다.

앵커 텍스트에 올바른 키워드를 사용하면 기어다니는 거미가 알아차릴 것이다.

새로운 방문자를 유치하고 그들과 친밀한 관계를 구축하여 PageLrank를 늘리십시오.

당신은 가능한 한 오래 당신의 사이트에 남기를 원한다.

Quantcast 점수에 따르면 방문자가 사이트에 얼마나 오래 머무르는지에 따라 PageLank에 영향을 미친다는 것을 암시하는 점점 더 많은 증거가 이용 가능하다.

이 정보는 Quantcast 점수 같은 지표에 따른다.

포럼과 다른 토론 서비스는 방문자들을 당신의 사이트에 더 오래 머물게 하는 좋은 방법이다.

SEO 목적으로 웹 사이트를 사용할 때는 플래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거미는 그것을 읽을 수 없고 그것은 싣는 것이 느리다.

웹 사이트의 콘텐츠를 검색 엔진에서 쉽게 볼 수 있는 것이 중요하다.

검색 엔진이 사이트의 목적을 올바르게 해석하도록 제목 태그를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60자 이상이면 안 되는데, 대부분의 검색 엔진은 그 이후에는 아무 것도 보이지 않아.

이것은 또한 긴 태그의 끝에 나타나는 키워드에도 적용된다.

검색엔진 최적화 기술을 숙달한다는 것은 인기 있는 소셜미디어의 모든 종류를 이해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페이스북이나 트위터 말고도 유용할 수 있는 사이트가 많다.

이 사이트들 중 많은 곳은 또한 사진이나 크리스마스와 같은 특정한 관심이나 집단에 맞추어져 있다.

귀사의 비즈니스와 직접 관련이 있는 분야에 참여하십시오.

키워드를 너무 많이 사용하는 것은 없는 것만큼 나쁘다.

사이트를 12개 정도의 주요 키워드 또는 구문에 집중하여 사이트 본질을 파악하십시오.

키워드 도구는 당신이 선택할 수 있는 올바른 것을 알아내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SEO를 사용하여 사이트를 표시하시겠습니까? 그렇다면 멋진 비디오 시트맵과 함께 비디오를 사용할 수 있다.

자신과 직원의 소개 비디오와 제품 데모를 포함하십시오.

동영상을 사이트에 올린 후에는 키워드도 텍스트로 사용해야 한다.

시트맵을 함께 입력한 다음 Google Webmaster Central의 계정을 통해 URL을 제출하십시오.

그런 다음 유튜브나 메타카페 같은 사이트에 동영상을 올려야 한다.

이제, 당신은 손님들이 당신의 문을 두드리기 시작할 때까지 기다리세요.

SEO에게는 거의 무한정 많은 기술들이 있지만, 그것들을 모두 배우려고 하는 것은 실수다.

하루에 모든 SEO 기술을 배울 수 있는 분량이 부족하므로, 유망한 것으로 보이는 분량을 선택하여 이 영역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한 가지 중요한 단계는 여러분의 단락이 설명 태그의 역할을 할 수 있는 문장으로 시작한다는 것을 확실히 하는 것이다.

일부 검색 엔진은 당신의 페이지 결과에서 당신의 사이트를 설명하는 흐릿하기 때문에 실제 태그 대신에 이것을 사용할 수도 있다.

이 공간에 잘못된 콘텐츠가 있으면 검색 엔진 최적화가 손상될 수 있다.

지금 네가 이해하듯이 SEO는 거의 순전히 적절한 키워드를 사용하는 문제야.

만약 당신이 이러한 중요한 키워드를 당신의 웹사이트에 포함시킨다면, 검색엔진을 사용하여 그 단어들을 찾는 모든 사람들은 당신의 사이트로 향하게 될 것이다.

키워드를 효과적으로 사용하는 방법에 대한 아이디어는 계속 읽어보십시오.

Close